KT스카이라이프가 하이원리조트와 손잡고 본격적인 미디어커머스 사업 진출에 나선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 강국현)은 18일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하이원리조트와 미디어-레저사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미디어와 레저사업을 결합한 새로운 비즈니스 개척과 마케팅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업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작년부터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원마운트 워터파크, 등 국내 레저산업 대표 사업자와 공동 마케팅 제휴 및 온?오프라인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해왔으며, 본격적인 미디어커머스 사업 확대를 위해 하이원리조트와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상품 및 서비스를 협력하여 리조트 유통사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실질적인 매출 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광고 제휴, 방송 프로그램 제작, 기타 커머스 사업 등 다양한 마케팅 협력을 통해 제휴 효과 극대화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KT스카이라이프는 시청률 전수조사 방식의 광고 시스템 ‘ARA(Advanced Realtime Advertising)’를 통해 하이원리조트의 시즌?지역별 맞춤 광고를 제공하고, 자회사 스카이티브이를 통해 리조트, 강원도 지역 관광소개 등 방송 프로그램도 제작?방영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이사는 “하이원은 지난해 워터월드의 성공적 개장에 이어 올해는 하이원루지 도입, 탄광문화공원 개발 등 즐길 거리를 확충하고 있어 KT스카이라이프가 보유한 다양한 마케팅 자원과 만나 극대화된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본다”이라며, “꽃, 바람, 숲, 빛이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쉼터인 하이원리조트의 성장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상품 공동 홍보와 제휴 콘텐츠 개발, 커머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협력이 기대된다”며, “서로의 장점을 살린 부가사업을 통해 사업협력 시너지를 창출하고 양사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